건조 또는 습윤 균열 주입 공법

기존 균열 주입 방법은 건조한 균열인가 아니면 습윤한 균열인가에 따라 다른 주입자재를 주입해야만 했다.

그러나 KÖSTER 2 IN 1는 건조, 습윤 또는 누수 균열에 상관 없이 적용 할 수 있는 주입재다. 이 주입재는 물과 접촉시 물과 반응을 하여 물의 흐름을 방지하는 거품을 형성하고, 아직 미쳐 물과 반응하지 못한 주입재는 탄성적인 균열 봉합재가 된다. 동일 재료로 다시 한번 주입하면 영구적이고도 탄성적인 균열의 보수를 실현할 수 있는 이상적인 균열 주입식 방수 및 보수재이다.

건조한 균열이면서 힘을 전달하는 구조적 균열에는 KÖSTER IN 3가 적합하다. 즉 힘을 전달해야 하는 부재의 균열 보수에 적합하다.

미세한 균열 보수에는 점도가 매우 낮은 주입재가 필요하다. KÖSTER IN 5는 점도가 매우 낮고 겔타임이 매우 긴 폴리우레탄 주입재로 미세한 균열을 주입하는데 적합하다.

KÖSTER Micro Grout 1C는 마이크로 시멘트를 주원료로 한 무기질 주입재다. 중간 및 큰 폭의 균열및 공극을 채우는데 이상적인 주입재 이다. 이 KÖSTER Micro Grout 1C는 젖어있는 균열에도 우수한 주입성과 부착성을 발휘하며, 경화된 후에는 매우 높은 압축강도를 가진다.

모든 KÖSTER주입재는 균열부위에 패커(PACKER)라고 하는 주입밸브를 통하여  KÖSTER 1C Injection Pump 또는 KÖSTER Loka Hand pump 등으로 시공을 한다. 적용 조건에 따라 여러 가지 종류의 Packer가 있다. KÖSTER Impact Packers “12”는 매우 빠르게 설치할 수 있으며 저압에서부터 중간 압력까지 사용 가능하다.

KÖSTER Superpacker는 저압부터 고압까지 모든 압력에서 사용할 수 있다. 

KÖSTER One Day Site Packers는 별도의 추가 밸브가 있다. 주입 후 패커의 상단부를  바로  제거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입공은 압력 상태를 유지한다.  

시공시 기술지침 사양을 준수하여야 한다.

 

Back

Top
Albania Austria Bosnia and Herzegovina Brasil Bulgaria China Croatia Czech Republic Denmark Finland Germany Ghana Greece Hungary Iraq Italy Japan Kazakhstan Kuwait Latvia Lebanon Macedonia Mexico Netherlands New Zealand Norway Panama Poland Portugal Romania Russia Senegal Serbia Slovakia Slovenia South Africa Spain Thailand Turkey Ukraine United Kingdom United States of America